메뉴 건너뛰기

애니뉴잉

커뮤니티

 

 

 

《초(超) 가구야 공주!》, 1월 22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https://www.netflix.com/title/81756595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이야기 《가구야 공주》와 인기 보컬로이드 프로듀서들의 만남. 새로운 시대의 음악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개시!

 

 

《주술회전 시즌 1》 《체인소 맨》 《시끌별 녀석들》 등 유명 애니메이션 작품의 오프닝 영상 연출을 맡았던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야마시타 신고. 스토리와 공명하는 감각적 작화 스타일과 3D 카메라워크를 활용한 박력 있는 액션으로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 왔다.


야마시타 신고가 감독을 맡은 첫 장편 작품 《초(超) 가구야 공주!》는 노래를 통해 이어지는 두 소녀의 유대를 그린다. 꿈과 희망으로 가득한 가상 공간 '츠쿠요미', 그 안에서 이들의 운명적 무대가 압도적인 퀄리티의 영상으로 그려진다.


주제가를 포함한 극 중 삽입곡에는,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의 히트곡 '멜트'로 음악계에 충격을 안겨 준 료(슈퍼셀)를 시작으로, kz(라이브튠), 40mP, 허니웍스, 아쿠에라, 유이고 같은 쟁쟁한 보컬로이드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음악으로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초(超) 가구야 공주!》는 야마시타 감독이 이끄는 스튜디오 크로마토의 첫 제작 작품으로, 《펭귄 하이웨이》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등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역동적 영상 연출로 잘 알려진 스튜디오 콜로리도와 함께 제작한다.

 

혁신적인 크리에이터들이 펼치는 장대한 라이브 음악 엔터테인먼트가 지금 막을 연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