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시리즈 【제1부】 메이드 인 어비스: 깨어나는 신비
2026년 가을 개봉!
<스태프>
원작: 츠쿠시 아키히토 (타케쇼보 「타케코미!」 연재)
감독: 코지마 마사유키
각본: 쿠라타 히데유키
캐릭터 디자인: 쿠로다 유카, 키세 카즈야 (Production I.G)
디자인 리더: 타카쿠라 타케시
미술 감독: 마스야마 오사무, 세키구치 아키라, 나카무라 아사키 (인스파이어드)
색채 설계: 야마시타 미야오
촬영 감독: 에마 츠네타카 (T2 studio)
편집: 쿠로사와 마사유키
음향 감독: 야마다 아키라
음향 효과: 노구치 토오루
음악: Kevin Penkin
음악 프로듀서: 이이지마 히로미츠
음악 제작: IRMA LA DOUCE
음악 제작 협력: KADOKAWA
애니메이션 제작: 키네마 시트러스
제작: 극장 시리즈 「메이드 인 어비스」 제작위원회
<캐스트>
리코: 토미타 미유
레그: 이세 마리야
나나치: 이자와 시오리
파프타: 쿠노 미사키
<작품 소개>
인류 최후의 비경이라 불리는 거대한 구멍 '어비스'.
그곳에는 기이한 생물들과 인간의 지혜를 초월한 유물이 잠들어 있으며, 사람들은 모험심에 이끌려 어비스에 도전하고, 그 도전자는 '탐굴가'라 불리게 된다.
어비스 가장자리의 도시 오스에서 살아가는 고아 소녀 리코는 위대한 탐굴가였던 어머니 라이자를 동경하며 살아간다.
어머니의 백피리를 발견한 것을 계기로, 리코는 어비스 심층으로의 여행을 결심한다.
기억을 잃은 로봇 소년 레그, '나레하테'가 된 나나치와 함께 어비스 제5층에서 본돌드와 맞선 리코 일행.
본돌드 밑에서 자라온 소녀 프루슈카는 비인도적인 실험 끝에 '생명의 울림의 돌(유어워스)'이 되어 리코의 여정을 떠받치는 존재가 된다.
세 사람은 심계 6층 '돌아갈 수 없는 도시’에 도달하고, '가치'를 절대시하는 나레하테들의 마을에 이르게 된다.
나레하테의 공주 파프타는 "어머니 이루미유이를 고통에서 해방하기 위해 마을을 멸망시킨다"는 소원을 품고 있으며, 그 소원의 성취는 마을의 비극적인 붕괴를 불러온다.
희생과 소원의 끝에서, 리코 일행은 심계 7층을 향해 다시 발걸음을 내딛는다.
<공식 정보>
공식 X: @miabyss
공식 사이트: http://miabyss.com
© 2017 츠쿠시 아키히토 · 타케쇼보 / 메이드 인 어비스 제작위원회
© 츠쿠시 아키히토 · 타케쇼보 / 메이드 인 어비스 「깊은 영혼의 새벽」 제작위원회
© 츠쿠시 아키히토 · 타케쇼보 / 메이드 인 어비스 「열렬한 황금향」 제작위원회
© 츠쿠시 아키히토 · 타케쇼보 / 극장 시리즈 「메이드 인 어비스」 제작위원회